금성장식인테리어

고객 상담실

고객 상담실

홈 > 고객 상담실

고객 상담실

[디애슬레틱] 온스테인의 현 아스날 내부 스토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2nXKb823 작성일19-11-12 10:26 조회38회 댓글0건

본문

[디애슬레틱] 온스테인의 현 아스날 내부 스토리

https://theathletic.com/1361874/2019/11/11/ornstein-on-monday-doubts-over-aubameyang-captaincy-new-keeper-for-west-ham-and-fall-of-a-giant-poppy/



내용 요약 :


-디 애슬레틱의 정보에 따르면, 쟈카의 주장직을 박탈하고 이를 피에르-에메릭 오바메양에게 준 것에 대해 북런던 클럽 내부에서는 의견이 갈렸었다.


-아스날 서포터들 사이에서 쟈카에 대한 인기는 언제나 여러 의견이 뒤섞여 있었지만(물론 그가 주장직으로 선정된 9월 이후부터는 특히 더 안 좋은 평가가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), 쟈카는 적어도 선수와 스태프진들로부터는 일반적으로 매우 좋게 평가되어왔다.


-따라서 내부에서 몇몇은 지난 달 크리스탈 팰리스 전에서의 교체 상황에서 발생된 행동으로 인해 사실상 "희생"되었다고 믿는다.


-하지만, 또 다른 몇몇은 그 사건 직후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을 즉각적으로 떠나버리고, 그 이후에도 동료들을 향한 사적인 사과조차 거절한 쟈카의 행동 때문에 그에 대한 존중심을 많이 잃어버렸다. 


-게다가 11월 2일에 쟈카는 팀동료와 격렬한 말싸움까지 벌인 것으로 이해된다.


-한편 우나이 에메리가 쟈카를 주장으로 선임했을 당시에는 선수들의 투표를 통해 진행했던 반면, 이번 사안(쟈카 주장직 박탈&오바메양 선임)에서는 그런 투표를 진행하지 않았으며, 또 선수단 중 대부분이 오바메양이 새로운 주장으로 결정되었다는 소식을 에메리의 컨퍼런스 소식을 듣고서야 알았다.


-어쨌든 쟈카의 행동에 대한 이러한 (의견이 갈렸던) 감정적인 문제들이 오히려 공적인 압박보다, 실제로 그의 주장직이 끝나게 된 핵심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볼 수 있을 것이다. 만약 그가 팀동료들에게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다면, 그가 그의 주장직을 유지할 수도 있었다는 느낌도 있다는 것이다.


-한편, 오바메양은 '전세계 아스날 팬들의 비공식적인 목소리'를 자처하는 유투브 채널 AFTV와의 친목 관계 때문에 클럽 내 일부 사람들을 화나게 만든 것으로 이해된다. 클럽 내 대다수의 사람들은 AFTV가 성장하게 된 배경이 팀과 특정 선수에 대한 부정성을 높이는데 기여했다고 믿기 때문이다. 


-오바메양이 AFTV의 게시물 중 몇 개를 인스타그램에서 '좋아요' 누른 것은 일부 팀동료나 스태프진들에게는 좋은 인상을 남기지 못 했다. 또한 명백히 오바메양은 AFTV의 중요 인물 중 하나인 'Troopz'와의 교류를 중지할 것을 요청받았다. 오바메양이 그를 비롯한 몇몇 서포터들을 그의 executive box에 초대해 경기를 보게 한 것이 불만을 원인이 되었던 것이다. 다른 주요 선수들의 executive box와 같은 위치에 함께 있는 특별석에는 보통 선수들의 가족이나 친구들이 사용하는 용도다.


-오바메양의 계약에 대해서는, 클럽은 그와 재계약을 맺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, 선수 측은 과연 다음 시즌에 아스날이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수 있을지 그 결과 여부를 지켜본 후에 자신의 미래를 결정짓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.


번역출처:http://m.cafe.daum.net/ASMONACOFC/gAUc/1933027?svc=cafeapp 

락싸Franz Anton Beckenbauer 님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회사소개 주요업무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상단으로

TEL.052-289-6685 H.010-3592-9835   주소 : 울산시 북구 화봉로 121-1 1층 (연암동 )
대표:김민규  사업자번호 : 862-20-00518
개인정보관리책임자:김민규
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,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.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(클립아트코리아)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,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
제작사 : 홍련닷컴
Copyright © http://010-3592-9835.1004114.co.kr/ All rights reserved.